Google Nest Hub Max Smart Home Assistant – Support Forum Buy Now – SG$186.99

너무 더러운 제품이 왔습니다. [Google Nest Hub Max Smart Home Assistant - 325044]

반품및 새제품을 보내주세요. 아무리 리퍼 제품이지만 박스가 엄청 더렵혀져 있고 심지어 제품 내부에도 이물질이 다수 묻어 있었습니다.  실수가 아니라 명백히 의도된 배송입니다. 정말 실망이네요. 사진을 찍어 주변에도 알리고 각종 사이트에도 알리겠습니다. 빨리 처리해 주세요.   

  • roy.cho Staff
  • Posts: 458
  • Join Date: 5 August 2019

안녕하세요 익스펜시스입니다.

해당 상품 GOOGLE HOME NEST HUB MAX 구글 홈 네스트 허브 맥스 CHALK, REFURBISHED, PLAIN BOX

리퍼비쉬 상품입니다.  아래 설명과 같이 개봉 제품입니다.

info@expansys-kr.com 로 사진과 함께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4.2 제품상태

새상품 및 기기 장치: 새상품 기준은 사용한 적이 없어야 하며 수령하신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새상품이란 상품 페이지에 “새상품”으로 판매 가능한 상태 입니다. 새상품 및 장치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여 주십시오info@expansys-kr.com).

리퍼비쉬: 리퍼비쉬refurbished) 상품 또는 수리reconditioned) 상품은 “팩토리 리퍼비쉬factory refurbished)”, “서드 파티 리퍼비쉬3rd party refurbished)”, “재인증recertified)”, 제조사 수리factory reconditioned)” 또는 “재포장repackaged)”이라고도 합니다. 제조사 또는 서드 파티 수리 센터에서 재판매를 위해 수리 또는 재포장 한 상품은 상품설명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리퍼비쉬 제품은 상품 페이지에 “리퍼비쉬, Condition: Refurbished/Reconditioned” 등으로 표시 됩니다. 리퍼비쉬 상품은 익스펜시스에서 3개월간 품질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퍼비쉬” 상품에 대한 문의를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여 주십시오info@expansys-kr.com).

 

리퍼비쉬 상품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 바랍니다.

https://www.expansys.co.kr/terms/

 

감사합니다.

 

 

;